David. J. Noh: HOLY COMMUNITY :: make the kingdom of GOD on the network!!

백발이 될 때에도.

시편 71:18
하나님이여 내가 늙어 백발이 될 때에도 나를 버리지 마시며 내가 주의 힘을 후대에 전하고 주의 능력을 장래의 모든 사람에게 전하기까지 나를 버리지 마소서

백발이 될 때에도.

인간은 죽음이라는 것을 피해갈 수 없다.
백발이 되고, 때가 이르면 육신의 죽음을 당연히 받아들여야만 한다.

그러나 하나님은 살아계시는 영원한 하나님이시다.

출애굽기 3:6
또 이르시되 나는 네 조상의 하나님이니 아브라함의 하나님, 이삭의 하나님, 야곱의 하나님이니라 모세가 하나님 뵈옵기를 두려워하여 얼굴을 가리매

아브라함은 죽어도, 이삭은 죽어도, 야곱은 죽어도 하나님은 죽지 않으시는 분이시다.

세상에는 두 종류의 사람이 있다.

천국에 갈 사람, 지옥에 갈 사람.

하나님이 사용하는 사람이 있고, 마귀가 쓰는 사람이 있다.

하나님이 잠깐 쓰셨지만, 더이상 사용하지 않는 그런 사람도 있다.

살아계시는 하나님께 쓰임받는 다는 것은 영광스러운 일이다.
한결같은 꾸준함.
얼마나 영광스러운가???

모세와 같이 갈렙과 같이 백발이 되어 늙었어도 하나님께 쓰임받는 사람이 되기를 소원한다.

백발이 될 때에도 주의 힘을 후대에 전하고, 주의 능력을 장래의 모든 사람에게 전하려는 사람.
그런 사람을 하나님께서 어찌 버릴 수가 있겠는가?

이사야 46:4
너희가 노년에 이르기까지 내가 그리하겠고 백발이 되기까지 내가 너희를 품을 것이라 내가 지었은즉 내가 업을 것이요 내가 품고 구하여 내리라

하나님은 우리의 인생 마지막까지 우리를 품으시고, 업으시고 구하여 내시는 분이시다.

하나님은 세상 끝날까지 함께하시는 하나님이시다.

 


'holyclub'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순교자  (0) 2012.03.10
성령으로 난 사람 - 거듭남의 비밀  (0) 2012.03.06
시편 69편  (0) 2012.03.03
땅은 너로 말미암아 저주를 받고  (0) 2012.02.29
오직 나의 영으로.  (0) 2012.02.28